본문 바로가기

슬슬이의 독서습관 만들기 기록

건강한 습관 만들기 D+32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욕조에서 독후활동! 물을 워낙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매주 수영장도 가지만 오늘은 집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시작한다. 이제는 장난감 없이도 둘이서 꽁냥꽁냥 잘 놀기에 가만히 두었더니 잠수하고 룰루랄라~~

<바닷가에 사는 물개>와 <너도 신나게 목욕할래?>그리고 <물에 사는 동물>을 꺼내서 책을 읽어 준다. 책을 보자마자 이 책들은 모두 “물!”이랑 관련이 있다고 알려준다.

물개 책을 보더니 갑자기 물속에서 버둥버둥~
물개인지 물범인지 물으니 물개라고 한다. 엄마가 보기엔 물에 빠진 너구리 같이 생겼는데 ㅋㅋㅋㅋㅋㅋ

찬이도 물개 흉내를 내지만 소중이 보호 차원에서 사진은 포기ㅎㅎㅎ
물에 사는 동물들을 자라, 거북이, 연어, 장어, 황새, 붕어 등등 하나씩 나열하더니 제일 좋아하는 동물은 악어라고 일러준다.
갑자기 슬우는 또다시 물에서 버둥버둥 ㅋ 물에사는 동물 중 뭐냐고 물으니 연어가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는 거라고 한다.
이것도 너무 웃기지만.... 슬슬이의 미래를 위해 포기ㅎㅎ

찬이는 물에서 노는 코끼리 흉내 낸다고 “야호! 야호!” 외치면서 발장구 친다.
오랜만에 욕조에 물 받아놓고 신나게 노는 아이들은 물과 친한 동물들을 이것 저것 흉내내고 마지막은 잠수를 하고 논다

물에서 노는 모습을 찍는데 이녀석들이 말한다
“엄마! 이 사진 절대 다른사람한테 보내면 안돼~”
이제 좀 컸다고 발가벗고 노는게 쑥쓰러워졌나보다 ㅋㅋㅋ

알았어~ 안보내줄게~ 소중한 부분은 다 처리했다!! ㅋ

300일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