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슬이의 독서습관 만들기 기록

건강한 습관 만들기 D+324

728x90
반응형

<말코손바닥사슴을 서둘러 쫓아가!>도 여러번 봐서 내용을 술술 말하는 슬슬이들~
엄마는 재목 말하기도 힘들다 ㅡㅡ
말코손바닥사슴은 엄청난 장난꾸러기에 사고 뭉치여서 뿔에 이것저것 메달고 간다고 알려준다.
그러면서 쫓아가는 사람이 누구인지 하나씩 추리를 한다.
각 사건의 장면마다 힌트를 찾아서 말코손바닥사슴의 뿔과 대조한다. 대단하군 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말코손바닥사슴이 친구의 생일에 선물을 놓고가서 생일 주인공이 화가 났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여러가지 풍선을 타고 다시 선물을 가지러 가는데...
자신들도 풍선타고 싶다고 한다
그래서 풍선 불기 시작 !!

근데 이 풍선 너무.................. 힘들다
슬슬이도 처음엔 풍선을 잘 불 수 있다고 가져가더니 다시 가져온다.
“엄마... 불어주세요. 너무~ 볼이 아파요!”
헉... 엄마도 볼이 터질거 같다...
그래도 너희들이 원한다면 엄마의 볼따위야. ㅋㅋ

풍선을 하나씩 불어주니 슬우가 실을 이용해서 풍선하나하나 엮기 시작한다. 그와중에 슬찬이가 창고가서 썰매 꺼내오니... 썰매와 풍선 합체!!

썰매에 풍선을 매달아서 말코손바닥사슴을 도와주러 가겠다고 한다.
근데 슬우야... 너가 풍선에 메달리려면 아마 풍선 만개는 필요할거 같아...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