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슬이의 독서습관 만들기 기록

건강한 습관 만들기 D+10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하는 슬우와의 데이트 시간~
슬찬이 놀이하러 들어간 사이 함께 뭐할까 고민하다가 한동안 안 한 <밤비노 루크> 꺼내들고 슬우에게 물어본다.
선뜻 한다고 말하는 녀석 ~

진짜 오래만에 꺼내들어서 하는 순서도 까먹었다는.. ㅋㅋ
그래도 다시 시작하자는 마음으로 슬우와 하나씩 다시 해본다.
근데... 내가 너무 어려운 것을 가져왔나...


슬우는 하다가 안되니 은근 슬쩍 편법을 자행한다.. ㅋ 뒤로 돌렸다가 마음대로 뒤집었다가 왔다갔다..
어려운지 물도 먹고 온다 ㅋ

다시 집중해서 하는데...
사실.. 내가 봐도 어려웠다.
똑같은 아이를 고르라고 하는데 내가 보기엔 다 똑같구만!!!
와... 내가 해도 모르겠어 ㅜㅜ 미안하다 아들아..
오랜만에 하는데 쉬운 걸 가져올껄 그냥 바쁘게 챙겨서 가져 나온다는게 맨앞에 있는거 가져왔어... 미안ㅜㅜ

한참을 틀려도 계속 시도하다가 슬우가 새로운 방법을 시도한다.
아예 뒤집어서 정답 조각을 맞춘다.
좋게 말하면 창의적으로 문제 푼다.
하지말라고 할까 하다가 어디 한 번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기로했다.
반전으로... 저 조각 맞추는 것도 어렵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미안하다 애미가... ㅋㅋㅋㅋㅋ

뭐 어찌저찌 됐든 같이 두 눈을 부릇뜨고 완성!!
그러고는 힘들었는지 어디서 공 찾아와서 공 가지고 논다!
수고했다 아들..
말랑거리는 뇌를 위해서 많이 해야하는데.. 쉽지 않네
하지만 엄마는 포기 하지 않을꺼다.. 하루 하나라도 계속 해보자!!

반응형